귀사의브랜드제품연예인모델섭외





더이엘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신화 입니다.

 

귀사의 브랜드/제품의 매출을 높여 줄 수 있는 연예인 연기자,배우,아이돌,개그맨,모델등 아티스트를

 

캐스팅섭외해드립니다.

 

 

 

 

 

더 이엘엔터테인먼트는 희망보수 결재완료시에만 모델리스트를 보내드리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재전에는 간단한 상담만 가능합니다.

 

 

 

 

 

 

 

귀사의 연예인 마케팅 본부장이 되어 드립니다.

 

 

 

 

 

대기업, 중소기업부터 스타트기업브랜드 및 제품광고, 공익광고, 홍보대사등 메인 연예인 모델, 신인모델을 캐스팅 섭외 해드립니다.

 

 

 

*희망 보수(모델리스트,계약진행,현장케어)와는 별도로 광고 모델료 추가로 발생됩니다.

 

*공익광고는 해당 아티스트 기존1년 모델료 보다 낮게 진행 하는 광고건으로 희망보수가 추가됩니다.

 

 

 

 

 

 

 

이용방법

 

 

 

1.클라이언트는 프리랜서에게 제품광고(방영기간3개월,6개월,최대1)또는 공익광고(방영기간최대1)등 어떤 의뢰 건 인지와 예상 모델 과 집행 가능한 모델료를 메세지로 문의한다 . (기간과 모델료를 미리 문의해야 가능 여부 및 최대한 원하는 모델로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중요: 방영범위(지면,바이럴광고,TVCF) 및 전속기간 (동종제품 묶이는 기간) 3개월,6개월,최대1, 의뢰인 측 지급 가능 모델료, 의뢰인이 희망하는 모델 등을 미리 메세지로 남겨 주셔야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2.클라이언트의 문의 완료 후 프리랜서가 진행 가능 시 클라이언트는 프리랜서의 해당 희망 보수를 결재 한다. (모델에 따라 브랜드(제품)설명서 및 제안서를 먼저 요청하는 매니지먼트사도 있습니다.)

 

 

 

3.결재 확인 후 프리랜서는 클라이언트에게 전문가 연락처 및 진행 가능한 모델 리스트를 전달한다.

 

 

 

4.클라이언트는 모델 리스트 확인 후 1순위,2순위,3순위 순으로 모델 스케줄 가능 유무를 프리랜서에게 문의한다.

 

 

 

5.프리랜서는 클라이언트가 희망하는 모델의 스케줄 및 계약 진행을 체크 한다.

 

 

 

6.클라이언트와 프리랜서, 해당 모델(매니지먼트사,해당모델)4자 계약 완료 후 해당 촬영일 에 프리랜서는 현장 케어 까지 마무리한다.

 

 

 

7.계약/촬영 완료 후 프리랜서는 클라이언트와 모델과의 사후 관리를 철저히 한다.

 

 

 

 

 

 

 

클라이언트가 원하고 바라는 모델(배우.가수.개그맨.모델.운동선수등)을 합리적인 모델료로 100% 섭외해드립니다.

 

 

 

 

 

더이엘엔터테인먼트는 클라이언트에 요구사항에 발빠르게 움직이며,

 

모델리스트 부터 모델계약, 촬영장 케어,사후관리, 광고PPL까지 완벽하게 진행해드립니다.

 

 

 

 

 

더이엘엔터테인먼트는 연기자,모델 전문 매니지먼트입니다.

 

프로 전문가로 스케줄 확정시 해당 연기자,모델들의 스케줄 펑크는 절대 없습니다.

 

다수의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화된 운영능력부터 현장 진행까지 클라이언트의 어떠한 요구 사항에도 발 빠른 대응으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더이엘엔터테인먼트는 희망 보수 완료시만 계약,촬영 픽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재 전 에는 간단한 상담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