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미업 이용안내(How It Works)
매력적인 포트폴리오의 그(그녀)와 (직)거래하세요

디자인
웹-모바일개발
프로그래밍
마케팅-콘텐츠
글쓰기
통/번역
컨설팅/전문자격
레슨
행사-교육-코칭
기타
고3때 저를 구해주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기계-자동차공학과 1학년 재학중인 친절한배쌤입니다. 우선, 저의 간단한 입시 프로필을 말씀드리면, 고등학교 3학년 당시 정시 평균 백분위 59에서 재수하여 평균 백분위 87까지 올렸습니다. 재수 당시, 국어, 수가, 영어, 생1, 지2를 응시했었고 개인적으로 고3 당시 지2를 응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공부하느라 다른 과목이 조금 아쉬웠던 것도 같습니다. 고3 시절, 다른 학생들에 비해 공부가 많이 부족하다고 느껴 여기저기 학원을 알아봐도 노베이스를 받아주는 학원은 없었습니다. 인터넷 강의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의 문제들만을 다루고 있었죠. 기타 노베이스 전문 고액 과외도 찾아봤지만 집안 형편이 그리 좋지 않아 결국 포기했습니다. 배움에 돈이 문제가 되면 안되겠죠. 노베이스 고2나 고3이라고 포기해서도 안됩니다. 노베이스 친구들을 구해주고 싶습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학교를 가지 못하고 집에서 공부를 해야 했고 수능도 1달 남짓만 연기되어 공부할 시간이 더더욱 부족하여 안간힘을 쓰고 있는 우로 고3 친구분들,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 맡겨주신다면 수능때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제가 수업 전에 목표한 점수 이상으로 성취하지 못한다면 수업료 받지 않겠습니다. 수업료는 많이 부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열성적으로 가르치겠습니다. 제가 대단한 사람도 아니지만 저의 노하우를 전부 활용하여 반드시 성적상승 일구어 내겠습니다. 1:1 과외는 9월 평가원 시험 이후로 시작합니다. 3명 정도만 가르칠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9월 평가원 전에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개별 과목 과외 외에 학습 전반에 관한 수업은 1:1 과외 과정에 포함되어 있으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메일로 문의 주시면 무료 상담 드리겠습니다.
행사-교육-코칭 강의-코칭
노베이스 전문 과외
참여요청
안녕하세요 매끄럽고 섬세한 번역을 고집하는 이승연입니다. 문예창작 학사 취득 후, 트리니티칼리지 더블린 대학교에서 철학 석사를 전공하였습니다. 문예창작학과를 전공하면서 교내와 교외 문학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석사 논문의 한 부분에서는 한국의 민담전설을 번역하며 번역 실력을 키워왔습니다. 이후 시사 언어사와 기회가 닿아 번역 일을 처음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시사 언어에서 작업했던 번역 샘플의 한 부분을 발췌한 내용입니다. "WOMAN ANNOUNCER: Over the last two weeks, Miles O’Brien has taken us on a tour of what’s publicly known about North Korea’s nuclear weapons program. In the third and final part of his series, Miles looks at how those bombs might be delivered. Tonight, on the Leading Edge of science, the sleuths searching through open-source clues to North Korea’s fast-developing missile program". "여성 아나운서: 지난 이 주 동안, 마일즈 오 브라이언은 북한의 핵 무기 계획에 대해 공개적으로 무엇이 알려졌는지 안내해왔습니다. 그의 시리즈의 세 번째와 마지막 부분에서, 마일즈는 어떻게 이 핵무기가 발사될 지 주목했습니다. 오늘 밤, 과학의 최첨단에서, 공개원천을 통한 탐정 조사가 북한의 빠른 개발 미사일 계획에 대한 실마리를 풀어드립니다". 진행시간은 작업량에 따라 달라지며 클라이언트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우선시 합니다. 클라이언트가 제시한 작업물의 의미와 의도가 정확하게 전달되는 데 집중하는 번역가를 찾으신다면,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
통/번역 영어
전문적이고 매끄러운 영한 번
참여요청
○ 학력 : 국어국문학사, 국어교육전공 성균관대 석사 ○ 경력 - 국립대 교직원 근무 2년(교육자료및콘테츠개발,홍보) - ○○문화사 IT서적편집부 근무 2년(번역,윤문,콘텐츠제작) - 현 S대학교 교직원 재직 3년차(연구수행 및 홍보) 1. 전공으로 다져진 기초 지식을 바탕으로, 출판사 편집부에서 근무한 경험의 노련함으로, 원하시는 형식의 간결하고 깔끔한 문장으로 번역해드립니다. 2. 연구 수행함에 글 전개가 어려우신분들 작업해드립니다. 서론,본론, 결론 나누어서 의뢰가능하시고 연구개요보고서 결과보고서 등도 서식과함깨 맡겨주시면 한 눈에 보고하기 좋게 요약해 드립니다. 3. 쓰려고해도 한 문장 시작하기가 참 까다로운 자기소개서 및 인사말 및 개회사!! 가독성 좋고, 청중들을 집중시키는 센스있는 글 작업해드립니다. <번역 의뢰 종류> 1. 번역 2. 번역, 윤문 3. 번역, 윤문, 오탈자 4. 번역, 윤문, 오탈자, 서식 맞추기 등 전반의 작업 <연구대행 종류> 1. 연구개요보고서 작성 2. 서론작성 3. 본론작성 4. 결론 및 제언 작성 5. 전체 연구 대행 <소개서> 1. 자소서 작성 2. 자소서 피드백 3. 인사말 및 개회사 작성 4. 인사말 및 개회사 피드백 ※ 같이 협업해보실 디자인전문가님도 구해봅니다. (홍보 콘텐츠 제작, 영상제작, 드론촬영, 페이스북, 인스타, 유투브 영상 제작 및 편집 기술 보유자 환영!!) (다수의 콘텐츠 제작 의뢰건 있습니다!) (포트폴리오제출해주셔도됩니당)
글쓰기 자기소개서-에세이
번역, 자소서, 연구수행
참여요청
마음에 드는 포트폴리오를 열람하시고
[내 프로젝트에 참여요청] 하세요